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최홍묵 계룡시장후보 현충일 조용한 선거운동 제안
상태바
최홍묵 계룡시장후보 현충일 조용한 선거운동 제안
  • 김정연 기자
  • 승인 2018.06.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세차량 로고송 없는 조용한 정책선거 제안...
▲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최홍묵계룡시장 후보. 사진제공 = 최홍묵선거사무소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최홍묵 계룡시장 후보는 5일 계룡시장 후보들에게 현충일 하루동안 유세차 등이 없는 조용한 선거를 치루자는 특별한 제안을 했다.

최후보는 6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나라를 위하여 싸우다 숨진 장병과 순국선열들의 순결한 희생정신을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그 의미를 더하기 위해 선거 유세시 ▲로고송을 사용하지 않을 것 ▲선거사무원들의 율동을 금지할 것 ▲유세차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 것이다.

연일 이어지는 후보자들의 선거유세로 인하여, 유세차로 인한 소음 및 교통 민원이 빈발하는 가운데 현충일만이라도 유권자가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며 추념 할 수 있도록, 조용한 선거운동를 통해 후보자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후보자가 내세우는 정책을 비교 할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공명선거를 치루자는 의미로 해석된다.

최 후보는 “지방선거가 철저한 정책검증의 과정이 되어야 한다는 원칙에는 변함이 없다”며 "현충일의 의미를 어지럽히는 행위를 자제하고 정정당당한 정책선거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계룡시 발전의 전환점이 될 2020 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와 이케아 입점등의 굵직한 현안 사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재선의지를 다지는 최후보는 순조로운 사업마무리를 위해 시민들의 성원과 지지를 부탁하며 필승 의지를 불태웠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