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대한노인회 계룡지회 공명선거 실천 연찬회 개최
상태바
대한노인회 계룡지회 공명선거 실천 연찬회 개최
  • 김정연 기자
  • 승인 2018.05.27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색비방 지양, 공명선거.정책선거 실현을 위해
▲ 사진은 대한노인회 계룡지회 공명선거 실천 연찬회 개최 장면.

대한노인회 계룡시지회(지회장 김정수)는 지난 26일 금암동 노인회관 2층 회의실에서 6.13지방선거 계룡시선거구에 출마한 전제 후보자들을 초청해, 흑색선거 근절은 위한 공명선거 실천 연찬회를 열었다.
이날 김정수 계룡시노인회장은 “각 후보님들께서는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받아 당선되려 하다보면 정당간, 후보자간 치열한 경쟁으로 상호비방 또는 지지층의 분열과 불법행위가 증가할 우려가 있어, 선거가 끝나도 만나면 서로 반가운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 자리를 만들었다”밝혔다.
또, 이 자리에 있는 후보자들은 당선이 되나 낙선이 되나 계룡시를 이끌어갈 지도자들로서 갈등보다는 화합으로 흑색비방 보다는 정책 대결로 선거를 이끌어나가 시민이 행복한 계룡시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 했다.
이 김낙기 노인대학장은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이 같이 자리에 함께 모여 연찬회를 열수 있게돼 매우 기쁘다”며 “이자리에 모인 후보들은 계룡시 발전과 시민생활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지도자이자 봉사자임을 명심하고 선거를 앞두고 정책공약을 널리 알려 시민 동참을 이끌어내 살기 좋은 명품 계룡시를 만들어 화해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의 장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 했다.
공명선거실천 연찬회에 참석한 후보자를 대표해서 최홍묵계룡시장 후보는 건배사를 통해 “계룡시 탄생이래 이런 의미있는 자리는 계룡시노인회에서 처음 만든 자리이다”며 “민주주의 꽃이라 불리우는 선거에서 흑색비방을 통한 선거 운동은 사라져야 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