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안전한 학교 우리가 만들어요
상태바
안전한 학교 우리가 만들어요
  • 지용희 기자
  • 승인 2024.03.28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터초,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 캠페인 후 기념촬영 모습.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 캠페인 후 기념촬영 모습.

 

청주시 새터초등학교(교장 황은경)는 학교폭력예방주간을 맞이하여 지난 27일 오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뿐만 아니라 청주청원경찰서에서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학생회 아이들은 학교폭력 예방 및 생명존중을 위한 각종 구호를 외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과 생명존중의 문구가 적힌 연필을 선물로 나눠줬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과 생명존중의 중요성을 알리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에 대한 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새터초등학교 황은경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폭력 예방과 생명존중의 중요성을 깨닫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학교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과 생명존중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새터초등학교는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