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충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반기 상담주간 운영
상태바
충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반기 상담주간 운영
  • 이동규 기자
  • 승인 2024.03.27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 충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훈) 위(Wee)센터는 지난 18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2024년도 상반기 상담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위(Wee)가 함께 한 Day!’로 관내 학교와 유기적 관계를 통해 위(Wee)센터와 위(Wee)클래스가 열린 공간임을 홍보함과 동시에 수요자 중심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부적으로는 위(Wee)가 함께 한 Day! 캠페인, 주·야간 상담으로 구성된다.

찾아가는 ‘위(Wee)가 함께 한 Day! 캠페인’은 지난 26일 ‘충주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관내 총 3개 학교에서 실시한다.

그리고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집중 상담실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위(Wee) 센터에서 운영한다.  

충주교육지원청 위(Wee)센터는 그동안 꾸준히 학생과 학부모에게 상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는데 이번 상담주간을 통해 관내 모든 학생과 학부모가 더욱 편리하게 언제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

충주교육지원청 위(Wee)센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이 많은 시기에 상담주간 운영을 통해 위(Wee)센터와 위(Wee)클래스가 열린 공간임을 전함과 동시에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소하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 위(Wee)센터에서는 심리·정서적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