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이은학교, 농업회사업인 가온숲과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이은학교, 농업회사업인 가온숲과 업무협약체결
  • 지용희 기자
  • 승인 2024.03.2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연계 생태 수업을 통한 창의적 교육과정 운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이은학교(교장 유국화)는 지난 25일 농업회사업인(주)가온숲(대표 곽혜경)과 이은학교 학생들의 지역사회 연계 생태 수업을 통한 창의적 교육과정 운영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이은학교 교장실에서 진행됐으며, 곽혜경 대표와 유국화 이은학교장을 비롯한 관계자 5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고, 학교 교육과정에 창의성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은학교는 농업회사업인(주)가온숲과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자연과 밀접하게 연관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및 학생들의 특성을 반영한 이 교육과정은 학생들에게 실제적이고 실천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주변 환경에 대한 이해와 책임감 있는 시민의식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은학교의 교장은 “학생들이 자연을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의 폭을 넓히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주체적인 학습자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하는데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