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김찬훈 예비후보, '기득권 정치를 새로운 얼굴로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
상태바
김찬훈 예비후보, '기득권 정치를 새로운 얼굴로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4.02.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태정치인 이상민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신선한 정치인 선택
'세대교체와 정치개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새롭고 참신한 인물 필요
경제과학CEO 김찬훈, 이재명 대표와 새로운 미래, 새로운 유성 만들 것
김찬후 예비후보.
김찬후 예비후보.

 

국민에게 신뢰받는 정치개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기득권 정치인을 새로운 얼굴로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왔다.

김찬훈 더불어민주당 유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민주당 4선, 자유선진당 1선, 그리고 국민의 힘까지 더해진다면 과연 누가 그를 이길 수 있을까요? 라며, 구태정치인 이상민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신선한 정치인의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김찬훈 예비후보는 기존 정치인들은 그들의 정치적 상품성을 평가 받은 지 이미 오래 됐고 이미 평가 받은 상품은 확장성이 없어 이길 수 없으며, 세대교체와 정치개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새롭고 참신한 인물만이 이상민을 이길 수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대덕특구를 품고 있는 과학도시 유성은 참신함과 함께 전문성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춘, 새로운 상품, 신상 김찬훈 만이 구태 이상민을 이길 수 있고, 변화와 참신한 인물을 바라는 국민의 요구를 담아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존의 정치인들을 대체할 경제과학CEO 김찬훈 만이 이재명 대표와 함께 국민들의 기대와 눈높이에 맞는 정치를 실현하고, 새로운 미래, 새로운 유성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