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서산, 김맹호 의장 4-H연합회 감사패 수상
상태바
서산, 김맹호 의장 4-H연합회 감사패 수상
  • 김계환 기자
  • 승인 2024.01.29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농촌 환경개선 관련 조례 대표발의 등 농업 위한 의정활동 전개
서산시4-H 연합회 김형래 회장이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산시4-H 연합회 김형래 회장이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이 서산시4-H연합회(회장 김형래, 사진 우측)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지난 26일 서산시의회 의장실에서 가진 감사패 전달식에서는 김형래 회장 등 서산시 연합회 임원들이 김맹호 의장을 예방하고 전달했다.

이날 김형래 회장은 “서산시4-H연합회는 김맹호 의장께서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해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농촌지도사업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셨을 뿐만 아니라 4-H회 육성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기리고자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은 그동안 농업과 농촌의 환경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농업 관련 조례를 대표발의하는 등 지역사회의 발전과 농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해 오고 있다.

김맹호 의장은 “시의원으로서 마땅한 일을 했을 뿐인데 동료 의원들과 시민들이 성원해 주신 덕분에 영광스러운 감사패를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 농촌 상황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잘 대변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