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원스피리츠, 갑진년 설 명절 맞아 원소주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원스피리츠, 갑진년 설 명절 맞아 원소주 설 선물세트 출시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4.01.2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널뿐 아니라 오프라인 마트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원소주 설 선물세트 출시
증류식 소주가 선사하는 풍부한 아로마와 깔끔한 맛으로 명절 음식과 최고의 궁합 자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명절 선물에 맞게 고급스러운 한국식 보자기로 구성돼 선물로서의 품격 더해

원스피리츠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한층 더 다양하게 구성된 원소주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채널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마트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원소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전통 증류식 소주로, 증류 방식에 따라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등을 선보이며 우리 술의 매력을 국내외로 알리고 있다.

‘원소주 오리지널’은 주정을 원료로 희석하고 감미료를 첨가한 희석식 소주와는 달리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이어 옹기 숙성을 통해 한층 더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특히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은 술과 음식과의 페어링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술이 가진 원재료의 맛과 향의 매력을 오롯이 만날 수 있다. 

‘원소주 클래식’은 강원도 청정쌀인 토토미와 누룩 그리고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로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일품이다. 

또한 상온에서 압을 가해 끓이는 상압증류 방식으로 증류해 다채로운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원소주 클래식’은 육류 요리와 중식 요리 등 기름진 요리와 함께 하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해 명절 음식과 함께 하면 더욱 좋다.

이어 ‘원소주 스피릿’은 증류주가 숙성 과정을 거치기 전에 만날 수 있는 증류주 만의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증류식 소주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술에 산소를 주입해 부드러움을 배가 시키는 에어링 공정을 접목, 특유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원스피리츠는 2024년 설을 맞아 원소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원소주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마트 채널도 확장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인원 패키지’는 원소주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명절 선물에 맞게 고급스러운 한국식 보자기로 포장해 선물로서의 품격을 더했다. 

‘원소주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감압증류방식과 상압증류방식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원소주 오리지널’과 ‘원소주 클래식’ 그리고 샷 글라스 2개로 구성됐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만날 수 있다.

‘원소주 샷글라스 세트’는 ‘원소주 오리지널’과 ‘원소주 스피릿’ 그리고 샷글라스 2개로 구성되며,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마트에서 판매된다. 

이어 색다른 방법으로 ‘원소주 스피릿’을 만날 수 있도록 하이볼글라스와 구성된 ‘원소주 하이볼글라스 세트’는 하나로마트에서 선보인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100% 우리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올해는 온라인 판매 뿐 아니라 판매채널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더 많은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원소주와 함께 소중한 가족, 지인들과 풍성한 설 명절을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