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뉴노멀 이석봉, 대덕구 22대 총선 행보 박차
상태바
뉴노멀 이석봉, 대덕구 22대 총선 행보 박차
  • 김동완 기자
  • 승인 2024.01.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구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이석봉
정용기 전 후원회장 A씨, 이석봉 캠프 합류 선언

대덕구의 일등 도시 도약을 준비 중인 이석봉 전 대전시 부시장이 총선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비후보 등록 후 활발한 지역 활동으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대덕구 주요 인사들과 접촉점을 늘려가며 세력도 크게 확장하는 중이다. 

대전 대덕구가 정용기 한국난방공사 사장의 거취가 불투명 한 지금 정용기 사장의 탄탄히 관리가 된 지역구 이기에 포스트 정용기가 누가 될 것인가 주목받고 있다.

이런 와중에 정용기 사장의 8회 지방선거에서 시장 경선캠프에서 후원회장을 맡았던 A씨가 이석봉  캠프로 합류 했다는 소식이 지역 정가에 전해지고 어떤 파급력을 불러일으킬지 주목 되고 있다.

후원회장 A씨는 대통령선거에서 대전공동선대위원장을 역임했고 그 뒤 정용기 시장선거 캠프에서 후원회를 구성하는등 정용기사장의 측근으로 분류된다.

정용기 사장 세력의 쳣 합류로 그 외 지지기반의 이동이 이루어질지 관건이다. 

이에 이석봉 예비후보는 "정용기 전 의원님의 대덕구에서의 인망과 튼튼한 조직력을 경험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오늘과 같은 A씨의 캠프 합류는 너무나도 큰 힘이다 앞으로 물리적 화합 뿐 아니라 화학적 결합을 통해 뉴노멀 이석봉으로 거듭나겠다"
 
끝으로 오늘 합류한 후원회장 A씨는 "정용기 전 의원님의 대덕구 발전과 대덕구 가치를 실현시킬 후보로 이석봉 후보를 보았고 본선에 앞서 경선 승리를 위해 조직 구성에 역할를 다할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대덕구의 경선 판세를 뒤흔들 수 있는 정용기 사장의 지지기반들 이기에 지역정가에 후원회장A씨의 합류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정당 관계자들도 말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