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자유총연맹 서산시지회, 2023년 사업평가회 개최
상태바
자유총연맹 서산시지회, 2023년 사업평가회 개최
  • 김계환 기자
  • 승인 2024.01.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지회장 등 200여 명 참석 신년인사회 겸 유공회원 표창 등 진행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서산시지회(지회장 김영석)의 2023년 사업평가회 및 2024년 신년인사회가 지난 11일 행복한웨딩홀에서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원, 성낙서 재향군인회 서산지회장, 함용훈 자유총연맹 태안군지회장과 이병권 사무국장 등 지역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중앙회장의 영상 축하 인사와 이완섭 서산시장이 축전으로 행사를 격려했다.

또, 연맹 가족으로는 서산시지회의 이흥우 제4대 지회장, 노승민 제7대 지회장, 이철수(제8대 지회장, 전 서산시의회 의장), 최광식 제11~12대 지회장 등 역대 지회장들과 김영석 지회장을 비롯 김계환 부회장, 박영수 부회장, 읍ˑ면ˑ동위원회(위원장 정래만), 청년회(회장 천광호), 부녀회(회장 박정미) 등 2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식전 공연으로 수석동 별빛봉사단(단장 박정은)의 난타공연이 있었으며, 한국자유총연맹 서산시지회(지회장 김영석)와 법무법인(유) 효성 서산지점(지점장 김도환), 수석동 별빛봉사단(단장 박정은)과의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또, 사업평가에서는 연맹 서산시지회 이미연 총무과장이 지난해 1년간 추진한 사업들을 설명함으로서 참석자들의 연맹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지역사회 안보의식을 함양하는데 기여했다.

김영석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재 세계정세가 매우 불안정하다”며, “나라가 위기에 처해 있을 때마다 지혜와 의지로 극복해 온 국민정신을 계승해 지회 회원들이 자유총연맹의 이념을 실천하며 지역 안보의식을 확산시키고, 올해에는 대한민국의 자유를 수호하는 국가관이 확실히 다져지는 원년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서산시장 표창 박영수ˑ최삼성, 시의회 의장 표창 김순희ˑ정종원, 국회의원 표창 정정숙ˑ홍성운, 서산교육장 표창 용기숙ˑ홍혜자, 서산경찰서장 감사장 이형중ˑ김성용ˑ손병호, 연맹 서산지회장 표창은 문제규ˑ황명희ˑ김인희ˑ이경노ˑ박인수ˑ오정숙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