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장동혁 의원 의정활동 보고회 구름 인파 속 성료
상태바
장동혁 의원 의정활동 보고회 구름 인파 속 성료
  • 신광수 기자
  • 승인 2024.01.10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에서 열린 장동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모습.
보령에서 열린 장동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모습.

지난 5일과 6일 서천과 보령에서 각각 열린 장동혁 국회의원 의정활동 보고회가 행사장을 가득 메운 인파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천과 보령에서 연이어 개최된 장동혁 의정활동 보고회는 주민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동혁 의원의 의정활동 성과가 공유됐다.

장동혁 의원은 “보령과 서천 주민들께서는 국회의원 장동혁을 보러 온 것이 아니라 지역의 미래를 보기 위해서 여러분들이 뽑아주신 장동혁이 만들어갈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기 위해서 이 자리에 오셨고 주민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그런 보령과 서천을 만들어 가겠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장동혁 의원은 “정치를 시작할 때 부끄럽지 않은 정치를 하겠다고 다짐했고 최근 임명된 국민의힘 사무장까지 될 수 있었던 것은 그 다짐을 지켜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보령과 서천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것이 자랑스럽도록 그리고 한 점 부끄럽지 않도록 정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동혁 의원은 “앞으로 당분간 중앙당 차원 총선 준비로 인해 지역에 자주 오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 빈자리를 예산과 지역 발전으로 채우겠다”고 강조했다.

장동혁 의원은 지난 2년 연속으로 국회 예결특위 예산소위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에 많은 예산이 확보됐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한동훈 비대위 신임 사무총장으로 임명돼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