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영동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영동 의정보고회 개최
  • 임종석 기자
  • 승인 2024.01.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국회 상임위·예산활동 설명
박덕흠 위원장 의정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박덕흠 위원장 의정보고회 기념촬영 모습.

국회 정보위원장인 박덕흠 의원(충북 보은·영동·옥천·괴산군, 국민의힘)은 지난 4일 영동군 영동 여성회관 웨딩홀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는 3일 괴산군을 시작으로 4일에는 영동군(오전 11시 영동 여성회관 웨딩홀), 5일 옥천군(오전 10시 30분 옥천 다목적회관 5층 대회의실), 6일 보은군(오후 3시 그랜드 컨벤션웨딩홀) 순으로 군민분들을 찾아 뵙고 있다.

지난 4일 영동군에서 진행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는 정영철 영동군수, 이승주 영동군의회 의장, 김국기 도의원, 김오봉·신현광·김은하 영동군의원 등 많은 내빈분들과 군민들이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박덕흠 위원장은 이번 영동군 의정보고회를 통해 ▲영동 양수발전소(총 사업비 1조2000억 상당) ▲농촌공간 정비사업(총 사업비 294억 상당, 영동읍) ▲영동-진천 고속도로(총 사업비 1조 5500억 상당) ▲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 ▲군청사 보행환경 개선사업 등 영동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아울러 더 나은 영동군으로 거듭나기 위해 군민들과 군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박덕흠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함께 일궈낸 성과들을 군민분들 앞에서 소개 드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뿌듯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덕흠 위원장은 “언제나 동남4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약속하며 “앞으로도 군민분들께서 붙여주신 일 잘하는 박덕흠, 부지런한 박덕흠 별명의 기대에 미칠 수 있도록 열심히 발 벗고 나서겠다”라고 약속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