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서산시,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 290명 단행
상태바
서산시,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 290명 단행
  • 김계환 기자
  • 승인 2024.01.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8기 중반 완성도 높은 시정성과 창출 위해 균형 인사 실시

서산시가 오는 8일자로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하며 민선8기를 역동적으로 이끌 새 진용을 구축했다.

이와 관련, 시는 이번에 승진 44명, 전보 196명, 복직 10명, 신규임용 7명 등 총 29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특히, 대중교통 안정성 및 운영효율 방안 마련을 위해 서산시 교통과 내 대중교통혁신TF팀을 신설하고 인력을 보강했으며, 하위직 공무원 승진의 경우 장기 근무한 소수 직렬 등을 종합 고려해 승진적체를 해소하고, 사무관 결원에 여성 공무원을 승진요원으로 의결했다는 점이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1800여 공무원들의 자리는 서산시를 위해 모두 각각의 중요한 업무이기 때문에 각자의 자리에서 전문가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일해 주길 바란다”며 “해뜨는 서산의 조직을 보다 역동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서산시의 이번 인사 중 주요 직급으로는 4급(기술)서기관 인사에서 건설도시국장에 김영호 현 원스톱허가과장이 승진 발령되고, 복지문화국장에 김일환 현 건설도시국장이 전보됐다.

5급(지방사무관) 인사에서는 건설과장에 황선명 주사가 승진되고, 원스톱허가과장에 김동식, 정신보건위생과장에 이진규, 감염병관리과장에 한은숙, 성연면장에 안민수, 고북면장에 조진희, 동문1동장에 유건규, 석남동장에 이태주 주사가 승진 임명됐으며, 승진요원으로 수석동장 직무대리에 이경숙 주사가 임명됐다.

이와 함께 5급 사무관직 전보로는 기획예산담당관 박정식, 공보담당관 김덕제, 세정과장 한명동, 스마트정보과장 한현교, 투자유치과장 김종민, 해양수산과장 송진식, 산림공원과장 김기윤, 관광과장 김기수, 평생교육과장 성기영, 교통과장 안성민, 농업지원과장 김은성, 기술보급과장 박종신, 종합사회복지관장 김재민, 문화시설사업소장 조완호, 시립도서관장 유청, 대산읍장 윤여신, 인지면장 이정윤, 부석면장 서동걸, 팔봉면장 이경우, 지곡면장 정동호, 해미면장 성광석, 부춘동장 한만성, 동문2동장 이종신 사무관이 전보됐다.

6급(지방주사) 인사에서는 공보팀장에 김기우 주사를 비롯 73명이며, 7급(지방주사보) 인사에서는 기획예산담당관 박지수(승진) 주사 등 14명, 8급(지방서기) 인사에서는 안전총괄과 함정연(승진) 주사보 등 16명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