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서천문화원 ‘합동발표회 및 문화가족의 날’ 등 개최
상태바
서천문화원 ‘합동발표회 및 문화가족의 날’ 등 개최
  • 신광수 기자
  • 승인 2023.12.19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동전시회 운영 모습.
합동전시회 운영 모습.

서천문화원은 지난 7일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문화강좌 수강생과 서천문화원 회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아리 합동발표회 및 문화가족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개막식을 시작으로 2부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준비한 피아노, 통기타, 태극권, 오카리나, 시낭송, 라인댄스, 하모니카, 색소폰, 아코디언, 장구난타 공연이 펼쳐졌다.

3부는 화합잔치의 시간으로 고무신멀리던지기, 판뒤집기, 공굴리기, 박터뜨리기 등의 레크레이션으로 문화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천문화원 임원들과 지역업체들이 김치냉장고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후원해 연말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주는 자리가 됐다.

한편 모시공예, 서각, 서양화, 서예·문인화, 옷만들기, 천아트, 토탈공예, 캘리그라피 강좌가 참여한 합동전시회도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됐다.

서천문화원 전시실에서 열린 합동전시회는 한 해 동안 각 강좌를 통해 배우고 익힌 수강생들의 작품이 전시돼 가까이에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서천문화원 최명규 원장은 “서천문화원 수강생, 회원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합동전시회까지 개최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올 한 해 생활속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서천문화원이 역할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 진행 등으로 서천군민과 함께하는 서천문화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