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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렉스타, 올 여름 휴가철 위한 기능성 바캉스 아이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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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렉스타, 올 여름 휴가철 위한 기능성 바캉스 아이템 제안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3.07.19 14: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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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개미 집 구조 모티브, 듀얼 쿨링 원리, 메쉬 소재 사용 등 통풍효과 극대화
부산을 대표하는 아이콘 그래픽들 모티브로 디자인된 부산 테마 티셔츠 출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트렉스타는 여름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바캉스철에 입기 좋은 티셔츠, 여름철 액티비티에 신기 좋은 썸머슈즈 등을 제안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더 강력한 쿨링감과 통기성을 선사하는 썸머슈즈 신제품 프리즈’와 ‘엑시터’ 2종 및 부산테마 티셔츠를 출시했다.  

트렉스타 썸머슈즈 신제품 ‘프리즈’는 차가운 공기는 아래에서 들어오고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 빠져나가는 듀얼 쿨링 원리를 이용해 공기가 순환되도록 해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엑시터’는 발 형태에 맞춰 폭을 조절할 수 있는 밸크로가 있어 착화가 편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샌들 또는 슬리퍼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토캡이 있는 형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망사 메쉬로 통기성으로 한층 높여 청량감을 극대화하고 발 주요부위는 안전하게 보호해 계곡트레킹,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하도록 했다. 

그리고 지면 굴곡에 맞춰 신발 바닥 의 균형을 맞추어주는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기술을 적용, 자갈이나 돌이 많은 계곡에서의 안정적인 트레킹을 돕는다.

특히 트렉스타 ‘프리즈’는 아웃솔 각각의 러버조각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며, 이 외에도 한국인 2만명의 발 모양을 연구해 개발된 트렉스타의 대표 특허 기술인 인체공학적 구조의 '네스핏(Nestfit)' 기술로 발의 피로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보아(BOA)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한 방법으로 내 발에 딱 맞추는 정교한 피팅을 해줄 뿐만 아니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인 ‘프리즈’는 남성용 블루,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7만원이다. 

‘엑시터’는 남녀공용 블랙, 남성용 카키,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또한 트렉스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 및 응원하기 위해 23년도 봄, 여름시즌 테마를 부산으로 선정하고, 광안대교, 해운대, 오륙도, 감천마을 등 부산의 다양하고 아이코닉한 명소와 부산을 대표하는 아이콘 그래픽들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티셔츠를 함께 출시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최근 신발을 따로 갈아 신지 않고도 계곡은 물론 해변, 육지에서 사용 가능한 운동화형 썸머 슈즈의 인기가 높다"며 "이번에 출시된 트렉스타 썸머슈즈 신제품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휴식까지 책임져 줄 아이템들로 함께 챙긴다면 편안함은 물론 시원함까지 제공해 일상생활과 여름철 휴가지에서 유용할 것"이라며 “올해는 본격적으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 여름 컬렉션 제품에도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멋은 물론 기능성까지 함께 고려해 휴가철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일본에 3년간 총 15만 켤레의 신발을 수출한다. 

트렉스타는 지난 2월 일본 유통회사 ‘티아이씨 코퍼레이션’과 수출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첫 수출 물량인 5000켤레 정도가 일본 백화점의 프리미엄신발 편집숍 34곳 등에서 판매 중이다.

트렉스타의 에볼루션 고어텍스는 단일 등산화 모델로써 일본에서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트렉스타는 현재까지 일본 시장에서 등산화 위주로 판매해 왔나 앞으로는 다양한 종류로 확장할 계획이다.

트렉스타는 현재 국내 대리점 44개 점, 백화점·아울렛 28개 점, 직영점 7개 점,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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