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부여군-CMG미디어-KBS Japan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여군-CMG미디어-KBS Japan 업무협약 체결
  • 신명섭 기자
  • 승인 2023.05.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G미디어 정남수 이사, 부여군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부여 관광명소·농특산물 홍보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모습.
부여 관광명소·농특산물 홍보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모습.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부여군 관광명소 및 농특산물 등의 홍보를 위해 KBS Japan(대표 김정균), ㈜CMG미디어(대표 박진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여군 발전을 모색하고 굿뜨래 농산물, 명품 관광지 및 체험, 백제문화제 등 문화관광 등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군은 KBS Japan이 추진하는 일본행사에 ㈜CMG미디어와 협력하고 우수 자원인 굿뜨래 농산물의 수출판매와 함께 지역 행사와 문화유산 등 관광자원의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활용할 계획이다.

이날 ㈜CMG미디어의 정남수 이사는 이날 부여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CMG미디어는 방송프로그램 기획제작, 광고 제작·송출, 온라인 생중계, 이벤트 홍보 대행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종합 콘텐츠기업으로서 굿뜨래 광고영상과 부여 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 축제 홍보영상 등을 제작한 바 있다.

정남수 이사는 “업무협약과 기부금을 통해 부여군 문화관광 발전을 위한 걸음에 함께 할 수 있어 앞으로 기대가 된다”며 “KBS Japan과 함께 부여군 홍보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부여군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관광자원과 질 좋은 농특산물이 많이 있다”며 “이를 국내외에 널리 알려 수출 판로를 확보하고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