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KJ사랑주식회사,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 견본주택 7일 개관
상태바
KJ사랑주식회사,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 견본주택 7일 개관
  • 김권용 기자
  • 승인 2022.01.0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중심 입지인 서북구 불당신도시에 전용 49~84㎡ 총 637실 규모로 공급
주거용 오피스텔에 최적화된 상품 설계 집약된 최적의 ‘디 이스트’ 브랜드 오피스텔
오는 11일 청약 접수 이어 14일 당첨자 발표, 17일부터 18일까지 계약 진행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KJ사랑주식회사(시행)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오는 7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견본주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및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입지환경 및 주택형 등의 관람과 청약자격,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문건설이 시공하는‘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띈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며 생활, 교육, 교통 등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천안시의 중심 입지에 속하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9~84㎡ 총 637실로 지어진다. 면적 별로는 전용면적 49㎡ 247실, 전용면적 59㎡ 299실, 전용면적 84㎡ 91실로 구성된다.

분양일정은 오는 11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으며,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신청금은 타입의 구분 없이 300만원이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의무가 없다.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을 접수할 수 있다.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별하기 때문에 청약가점이 부족한 수요자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지난해 12월 30일에 입주자모집공고를 낸 단지로 올 1월부터 시행되는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의 40% 적용을 빗겨간 단지이며,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당첨 이후의 분양권은 주택으로 간주되지 않아 비교적 금융 부담을 덜 수 있다. 수요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주거 선호도 높은 불당신도시에 위치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주거 선호도가 높고 주민 평균 연령 약 33세의 젊은 지역인 천안시 서북구 불당신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과 교육,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 장항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KTX를 통해 서울역, 용산역까지는 40분대, SRT를 통해 수서역을 30분대로 오갈 수 있다.

또 천안고속터미널과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아산청주고속도로(예정) 등 도로교통망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천안시 최대 학원가가 자리해 있으며 천안불무초를 비롯해 불무중, 불당고, 월봉고 등 지역 명문학군도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이 위치해 있고 천안시민체육공원, 아름드리공원 등도 가깝다.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대형마트도 주변에 들어서 있고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직주근접 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앞에 마련된 번영로를 이용하면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 현대해상 천안사옥 등으로 오갈 수 있다. 천안백석농공단지, 아산탕정농공단지,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1 일반산업단지 등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천안아산역 복합환승센터 건립과 R&D집적지구 조성이 추진되고 있고, 천안제6일반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 역시 기대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에 최적화된 상품 설계

동문건설이 시공을 맡은‘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우수한 상품 설계와 특화 서비스가 집약된 새로운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전 타입은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자녀를 거느린 2~3인 가구를 위한 2룸과 3룸, 다락형 등으로 구성해 수요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천장고를 타 오피스텔 단지 대비 더 높게(2.4m~2.7m) 설계해 공간감도 높였다.

또 삼성 휴대폰에 탑재된 AI 빅스비를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 홈넷 기기 등을 음성제어할 수 있는 삼성 IoT 시스템까지 도입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분양관계자는“천안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지역 내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15-29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과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분양문의 : 1811-1765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