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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지원청, 2021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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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교육지원청, 2021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기관 선정
  • 이철재 기자
  • 승인 2021.12.30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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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하반기, 2021년 상반기, 하반기 3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해원)은 충청남도교육청 각부서,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등 42개 기관(부서)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 충남교육청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하반기 실시된 평가는 충남교육청이 9월~10월까지 객관성 유지를 위해 전문조사기관 조사요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했으며,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체감만족도의 평가항목으로 항목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정했다.

공주교육지원청은 2020년 하반기와 2021년 상반기에 이어 2021년 하반기에도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1위를 해 3회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과 상하반기 친절직원을 선정하는 등 공주교육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해원 교육장은“전화친절도 1위는 고객 우선 전화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해준 결과이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교육 통해 부족한 부분 개선해 고객 만족 극대화·교육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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