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대한민국.....
상태바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대한민국.....
  • 송대홍 기자
  • 승인 2021.11.0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용 일당이 일본에게 나라를 팔아먹어 36년간 긴 세월동안 일본의 속국으로 온갖 서러움을 당하며 지낸 이 나라가 지난 1945년 해방과 더불어 1948년 정부 수립 이후 오늘까지 74년 동안 이승만 정권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대통령이 이 나라의 지도자로 집권 했었다.

우리가 가장 위대한 대통령으로 꼽는 사람이 나라의 그 시대 의 가장 중요한 시대 정신의 기틀을 만든 3명을 우리는 기억한다.

건국과 자유민주주의를 기초한 이승만, 산업화를 주도한 박정희, 민주화를 주도한 김대중으로 요약된다.

자유 민주주의와 건국, 산업화와 민주화… 이렇게 국가의 큰 틀을 마련하고 실현 한 사람들이라 국민들에게 당연히 존경을 받아야 하고 오늘 우리들은 그들이 마련한 기틀내 에서 ​오늘과 같은 번영을 이루고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러한 70여년의 노력을 한꺼번에 ​물거품으로 만들어 낸사람이 바로 지금의 정부라고 생각한다.

정치·경제·국방·외교·법치 어느 분야를 봐도 ​정상적인 것이 없고 국민의 자존감 마져 사라져 버린 현실이 됐다.

그러한 5년을 보내고 ​이제 다시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해야 하는 선거철이 다가왔는데 ​후보들 면면을 보니 ​그 누구 하나 제대로 된 후보는 보이지 않는다.

특히 여당 후보로 결정 된 ​인물의 면면을 보니 하나에서 열까지 심히 염려 스럽다지난 5년간 ​망가진 나라를 ​정상으로 돌여 놓아야 하는데 아마도 한술 더 떠서 ​나라를 아예 무너뜨리겠다는 생각마져 든다이제 국민들이 판단해야 할 것이다.

더 이상 이 나라는 ​더 잃어 버릴것도 없고 물러 설 곳도 없는막바지에 몰려 있는 것 같다정신을 바짝 차리자  ​그래서 나라를 정상으로 되 돌릴 사람을 찾아투표를 하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