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망할 모양이다
상태바
망할 모양이다
  • 중앙매일
  • 승인 2021.06.3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파는 우파끼리 싸우고… 좌파는 나라를 중화인민 공화국으로  만들려하고 너도 나도 국민세금만 뜻어 먹자고 수작부리고 하나는 분명하게 보이는 것은 다음 대선에 다시 좌파가 정권을 잡으면… 자유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지구상에 사라질거 같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다음 대선에서 우파가 정권잡기는 불가능하게 보인다.

그만큼 당하고도… 아직도 우파들은 정신을 못차리고 분파 싸움에 미쳐잇다.

그뿐인가 어떻케 하면 권력에 아부해서 한자리 하려고 한 미천 잡고 호화호식 할까만 생각하지 정말 이래서는 안된다고 우파 단합을 하자는 사람은 없다.

좌파 정치를 보면… 이나라를 어떻케 하면 중국에 종속시켜 토착땐늠이 될가… 그것만 생각하는것같다 이땅에서 애국이나… 조국수호 … 자유 대한민국 따위는 입에 올리기 수구 꼴통이라고 면박에 낮짝이 간지럽고… 부끄럽다.

이제 산업화를 위해 소처럼 일만하던 세대는… 애완견처럼 편하게 살아온 개팔짜엿던… 좌파 와 젊은 세대에게 척결의 대상이다. 확실하게 과거 망국의 예를 보더라도… 이 나라는 망할모양이다.

이땅에는 그런걸 바라는 사람이 많은거 같다. 그자들이… 남파 간첩이던… 좌파이던… 아니면 토탁 땐늠이던 기어코 적화시켜 중국에 종속 시킬려는 작당이 눈에 보인다.

허기사 자식새끼 먹여살리고… 가난을 물러주기싫어 땀흘려 소처럼 일하던 세대가 몇명이나 남아 있겠냐만… 한편 생각하면...죽을늠이 국적이 뭐  필요하고… 애국이 천당 보내줄것도 아닌데… 뭐 그리 죽을늠이 산늠을 걱정할일 있겠나만...안봐도 앞날이 뻔하기 때문이다.

유추컨대 이번 대선에 좌파 정권이 들어서면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사라지는게… 뻔하다고 생각하는게 노파심일까…

우파들 부지런히 편갈라… 싸움박질 열심히 하고…

하루빨리 나라 통체로 망하자

그것을 원하십니까?

아니라고본다 그런데 보이질 않는다 모든 집단 모든지역 모든 개인이 자신만을 생각하는
그런 시간만을 가지려하고 있다.

발등에 불이떨어지고서야 이크 트거워라 할것인가?

이미 늦었음을 알게될것에 정신줄 부여잡고 마음먹고 행동해야할것이라 여겨진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