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KT&G, '릴(lil)'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 출시
상태바
KT&G, '릴(lil)'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 출시
  • 김동완 기자
  • 승인 2021.02.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트 타입’ 신제품… 24일 전국 편의점 판매 개시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 제품.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 제품.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를 24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핏(Fiit)’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으로,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은‘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인‘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000여 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릴 미니멀리움’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한편, KT&G의‘릴(lil)’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해외에서 역시,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릴(lil)’과 전용스틱을 러시아, 우크라이나와 일본 전역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핏 아이시스트’는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핏(Fiit)’의 제품군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