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9:33 (월)
트렉스타, 고어텍스 신기술 적용한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 출시!
상태바
트렉스타, 고어텍스 신기술 적용한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 출시!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0.08.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으로 고어텍스 서라운드 최신 기술 적용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어떤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접목한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인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레킹 및 하이킹까지 가능한 시리즈로 개발된 제품으로,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첫 다이얼 장착한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이 유명해지면서 현재는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최고의 트레킹화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 는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하여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에 트렉스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극대화 하기 위해 하이퍼그립의 새로운 아웃솔을 개발해 더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과 통기성이 집중적으로 기능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코브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특히 미드솔 전체에 설계되어 둘러싼 TPU와 측면부분을 색다르게 디자인하여 더욱 하드하고 프로텍션 기능을 높여줘 발을 보호해주며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발 전체를 감싸주는 신개념 레이싱 시스템 구조를 삽입하여 착화 시 매번 새로운 편안함을 제공한다.

트렉스만의 BOA Custom Dial을 적용해 빠른 착화가 가능하고 발의 상태에 맞춘 정교한 피팅이 가능해 언제든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색상과 네이비 색상, 여성용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 는 고어택스 서라운드 기술에 최적화된 하이퍼그립의 신규 아웃솔을 적용한 첫 모델로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더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트레킹화“ 라며 “올 가을 코로나19로 홀로 아웃도어와 레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겁고 투박한 등산화 대신 ‘코브라 서라운드 109 GTX’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