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4:36 (금)
“충북 제4회 어린이 교통안전 도전 골든벨!”
상태바
“충북 제4회 어린이 교통안전 도전 골든벨!”
  • 신동명 기자
  • 승인 2019.07.16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초, 어린이 교통안전 도전 골든벨 행사 실시해

청주 청원초등학교(교장 엄향용)에서 7월 15일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도전 골든벨!’ 행사를 진행했다. 이는 충청북도교육청, 충북 지방경찰청, 충북 녹색어머니회에서 주관, 주최하는 행사로 학생들에게 교통안전 지식 및 의식을 고취할 목적으로 시행됐다.
청원초 3학년 학생들은 경찰 싸이카 퍼레이드 관람을 시작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골든벨 행사’에 참여하여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에 대한 지식을 익히고 교통안전에 대한 의식을 함양하였다.
패자부활전과 장기자랑의 시간을 거쳐 청원초등학교 3학년 3반 박재현 학생이 골든벨을 울리며 대상을 차지, 충북지방경찰청장상을 수상했다. 박재현 학생은 “골든벨 1등을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교통안전을 더욱 잘 지켜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원초 엄향용 교장은 “청원초 어린이들의 골든벨 행사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감사를 전하고,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청원초 녹색 어머니 이윤희 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깨닫고 더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서 세상을 품을 수 있는 귀한 사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충북 녹색어머니회의 지원 및 학부모들의 봉사참여로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익힐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