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48 (금)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 정광영 기자
  • 승인 2019.04.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 애슬레저 강좌 모습.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 문화센터에서는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여름학기 강좌기간은 6 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3개월간이며, 접수는 백화점 옆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에서는 고객의 일상에 빛을 더해주는 특별하고 다양한 문화생활 강좌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강좌를 준비했다. 슬림바디라인 필라테스, 힐링요가, 점핑트램폴린 댄스와 같은 총 20여가지 강좌를 진행하며, ‘활력 충전 홈트레이닝’강좌를 새롭게 개설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라는 테마로 환경 문제에 대한 강좌도 펼쳐진다. 친환경 업사이클링 회사 러블리페이퍼의 기우진 대표가 진행하는 폐박스를 이용한 냅킨아트 강좌를 열어 2개의 작품을 만들고, 1개는 기증하여 판매되는 수익금은 폐지를 줍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된다.

‘복고’와 ‘아날로그’의 열풍에 맞춘 뉴트로 강좌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추억의 팝송 및 명화 OST를 전문가의 소개와 함께 감상하고, ‘기적의 손편지’의 저자 윤성희 前 방송작가와 함께 손편지를 써보는 강좌를 선보인다.

워라밸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서예,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등 퇴근 후 평일에 참여 할 수 있는 강좌와 플루트, 바이올린, 드럼 등 주말에 만나 볼 수 있는 악기 관련 강좌도 운영한다.

‘행복한 관계를 만드는 말실수 코칭’(6월 18일), ‘유아~초등 수학 개념과 연산 고수 만들기’(7월 9일), ‘부모의 자존감을 되찾는 힐링육아’(7월 16일), ‘존재를 위한 글쓰기, 기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7월 21일)과 같은 다양한 북 콘서트도 펼쳐진다.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영·유아 강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트니트니 키즈챔프, 엄마랑 아빠랑 뮤직 팡팡,오감통합놀이 등의 강좌를 마련하고, 쏭쏭베이비 마사지, 언어발달 베이비 싸인 등의 신규 강좌를 선보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