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04 (금)
기업하기 좋은 도시 충주 활성화
상태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충주 활성화
  • 이 량 기자
  • 승인 2018.10.22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가 화려하게 개최되어 충주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우뚝서게 했다. 국가나 지방이나 기업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행정력이 지원하고 관련 단체나 인력이 협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기업이 잘 돼야 재정이 넉넉하고 일자리 창출이 잘 되기 때문이다.
충주시 유망중소거입과 우수 기업인 지역 경제 활성화 유공자 충주상공회의소 모범 상공인과 관리자 시상 등 충주 경제를 살리는데 공헌한 유공자들을 표창하고 기업인의 날 축하 공연을 뜻 있게 펼친 것은 기업인의 사기를 북돋우는데 큰 뜻이 있으며 기업인의 보람을 진작 시키는 계기가 된다.
충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는 유망 중소기업선정 우수기업인시상, 추웆시 지역 경제 활성화 유공자 선정 모범 상공인 선정 등 뜻 있는 행사를 통해 기업인 상공인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지역 경제가 발전하고 일자리 창출이 잘 되어 지역 경제의 선순환을 북돋우는 것은 잘 사는 나라 미래 상이다.
수상 업체 및 우수기업인은 중소기업 정책자금 특계지원, 홍보지원 등 우대 혜택을 주어 기업하는 보람을 느끼게 하는 것은 국가나 지역 경제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
침체된 도시, 기업 활동 모습이 가라앉아 있는 곳은 잘사는 기상을 보여주지 못한다.
시와 유관 기관이 함께 노력하여 기업들이 신바람나게 일할 수 있도록 협력 한다는 충주지역 대표들의 합심 노력 의지는 충주시를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데 기여한다.
일자리 창출과 투자 유치를 통해 충주시가 한단계 성장 할 수 있게 한다는 지역의 여론이 충주지역 기업인들의 사기를 북돋우는데 도움이 된다.
충주시는 기업인들 성공 파트너로 예우하고 기업이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충주시가 전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육성 한다는 강한 의지를 밝혀 기업인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충주시가 전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육성 되는 것은 충주시는 물론 충북 경제를 활성화 하고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를 풍요롭게 하는 원동력으로 찬사를 아끼지 않을 일이다.
반드시 그런 날이 오기를 소망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