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12 (금)
㈜월드홈닥터 김규락 회장 - 공주대 발전기금으로 1,000만원 기탁
상태바
㈜월드홈닥터 김규락 회장 - 공주대 발전기금으로 1,000만원 기탁
  • 이철재 기자
  • 승인 2018.03.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은 공주대 발전기금 기탁 장면.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희수)는 3월 21일 오전 11시 총장접견실에서 김희수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김현효 대외협력본부장, 남수중 대외협력부본부장, 신경현 대외협력과장, 인문사회과학대학 관광학부 이용근 교수, (주)월드홈닥터 김규락 회장, 이윤희 전무, 이제원 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사진)
㈜월드홈닥터 김규락 회장은 김희수 총장직무대리에게 대학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한편, 월드홈닥터는 Goe-Medicine을 기반으로 한 어싱 기술을 이용하여 전 세계 인류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닥터프랜드 어싱의료 침구세트(매트+패드+이불+베개) 제품을 개발하고, FDA 무동력 의료기 승인도 받았다. 2014년에는 의료기 부문에서 자랑스런 대한민국 대상도 받은 등 관련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주)월드홈닥터(김규락 회장)는 지난 2월 공주대 대학원 통합의료관광디자인학과(이용근 주임교수)과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K-Medicine 세계화 프로젝트를 위해 K-Beauty Medical Hotel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산학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