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0:18 (목)
서천군, 2016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서천군, 2016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성황리에 마쳐
  • 황규출 기자
  • 승인 2016.07.25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젊음과 낭만의 1박 2일!, 전국 직장인밴드 60개 팀 참가 -

서천군(군수 노박래)이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에서 23일부터 24일까지 펼쳐진 ‘2016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가 6천여 명의 관광객과 경연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3일 첫날 전국 70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전국 청소년가요제’와 24일 둘째 날 역시 전국에서 60개 팀이 참가하여 ‘전국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로 진행된 이번 여름문화예술축제는 경연대회 참가자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며 어울리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었다.


경연 참가자들의 젊음과 열정은 폭염주의보의 무더운 날씨도 막을 수 없었다. 또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한복을 곱게 차례 입고 100세 인생을 부르는 참가자 부터 외국 팝송을 부르는 참가자 등 연령과 주제가 보다 다양화 되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였다.


이번 여름문화예술축제는 주요행사인 전국청소년가요제와 전국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 뿐만 아니라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는 ‘관광객 노래자랑’과  클럽타임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고, 행사장 내 서천 특산품을 시식하고 판매 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서천의 관광자원과 특산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이틀간의 경연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청정한 바다와 송림이 어우러지는 춘장대해수욕장에서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라며 앞으로도 서천의 춘장대해수욕장을 찾아주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직장인밴드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밴드 ‘블러드샷 보이즈’는 “이번 여름문화예술축제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춘장대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