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29 (금)
웨딩&프리미엄뷔페 베리와 우수선수 육성 협약
상태바
웨딩&프리미엄뷔페 베리와 우수선수 육성 협약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6.05.26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교육지원청,
▲ 업무 협약식 모습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한옥동)은 지난 5월 26일(목)에 천안지역 초,중,고 학생들의 학교체육 활성화와 우수선수 육성으로 바른 인성을 함양하기 위하여 웨딩&프리미엄뷔페 베리와 상호 협력하기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은 웨딩&프리미엄뷔페 베리와 천안교육지원청간 학교체육 활성화와 우수선수 육성으로 바른 인성을 함양하고자 우수선수 육성과 학교운동부 우수 선수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지도자와 선수를 위해 격려금을 지원하는 등 상호 지원, 협력을 약속했다.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에 대한 지원과 품격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천안의 대표 명소인 웨딩&프리미엄뷔페 베리(회장 윤용원)는 이번 협약으로 우수선수 육성을 위하여 목천고등학교 사이클 운동부의 훈련비와 운영비를 분기별로 지원하고, 학교운동부 학생 선수의 복지와 사기 앙양을 위하여 연 1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지도자와 선수를 위해 격려금을 지원하는 등 양질의 학교체육 활성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천안교육지원청 한옥동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율적인 체육활동 활성화를 통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분위기를 형성하고, 청소년 인성 교육의 장으로 승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