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12 (금)
피할 수 없는 갱년기, 건강하게 극복하세요
상태바
피할 수 없는 갱년기, 건강하게 극복하세요
  • 중앙매일
  • 승인 2016.05.1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화애락진’
▲ 화애락진 김성령 모델컷

-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맞춤형 홍삼제품,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

- 엄격한 품질관리 한 정관장 홍삼과 식물성 원료,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정받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평균 수명이 증가하면서 보다 젊고 건강한 삶은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충분한 휴식과 운동은 물론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건강관리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은 반드시 겪게 되는 갱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는 방법을 찾게 된다.

주로 40대 중후반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은 체내 호르몬 분비의 불균형에 따른 신체적 변화가 겹쳐 신경과민이나 불안감, 우울증, 불안 등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갱년기 증상은 병원균 감염 등에 의한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예방이 쉽지 않고 개인별로 증상과 정도가 차이가 난다. 때문에 갱년기 증상을 이겨 내기 위한 평상시 체력관리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 여성 건강을 위한 전문 브랜드 ‘화애락’

KGC인삼공사가 지난 200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여성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과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추구하는 제품이라는 뜻을 담았다. 중년을 보내는 나이지만 여성으로서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자 하는 희망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재배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소재를 조화시켜 홍삼과 자연소재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으로 유명한 홍삼은 2012년 노화방지와 관련 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중년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100여명의 연구원들의 연구 개발을 통해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출시하며 연간 1500억원 수준의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 하며 10여년 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홍삼제품 ‘화애락진’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 3월 출시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홍삼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로 제조한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하였으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작약, 당귀 등의 식물성 성분을 조화시켜 홍삼과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70ml 짜리 액상 파우치에 담겨 있어 휴대와 섭취도 간편하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은 물론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함께 얻을 수 있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애락진’은 정관장의 6년근 홍삼만을 주원료로 쓴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 재배 전 토양관리부터 재배, 수확, 제조에 이르는 모든 단계를 KGC인삼공사가 직접 관리한다. 총 15단계에 걸쳐 290여가지 항목에 대한 7차례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여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까다로운 품질관리 체계를 적용한다. 홍삼 외 사용되는 부원료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칭찬?격려?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사랑을 표현하세요! 사랑이 보입니다” 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KGC인삼공사의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장’ 양식을 제공해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칭찬과 격려 그리고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는 선물세트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천녹삼 등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주요 제품들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