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9 (목)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선별한 '설날 추천 선물'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선별한 '설날 추천 선물'
  • 김동완 기자
  • 승인 2016.01.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감각으로 선별한 선물은 명절의 특별한 즐거움 중 하나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감을 자극해 맛과 멋을 극대화한 명품, 모든 공정에서 최고급을 지향한다는 자부심으로 만들어낸 최상의 제품,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품격과 안목으로 고른 제품,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우리의 오감을 자극하며 식재료의 맛과 멋을 극대화한 명품 선물세트]

식문화가 발달한 요즘, 사람들은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빛깔, 색감, 향기까지 고려한다. 우리의 오감을 자극하며 식재료의 맛과 멋을 극대화해 담은 명품 설 선물세트를 만나보자.

▲대왕 한라봉 세트 19만원
제주의 온화한 맑은 바람, 그리고 풍부한 일조량으로 생산된 고품질 한라봉으로 유명 생산자와 직접 연계하여 맛과 향이 우수하며 개당 중량이 600g 이상 된 것 만을 엄선해 만든 명품 선물세트.

▲영광굴비세트 5호 30만원
서해 맑은 바다가 기르고 법성포의 싱그러운 바람이 말려 낸 최고의 영광굴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풍부한 영양과 입맛 돋는 짭조름함을 함께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다.

▲호원당 오동 대 32만원
다식과, 만두과, 잣강정, 깨강정, 매엽과, 흰깨박산, 흑깨박산, 백잣편, 송화다식, 흑임자다식 등 다양한 고급 한과를 오동나무로 제작한 상자에 담은 선물로 귀한 분께 드리기 좋은 선물이다.

[제작 공정부터 품질까지 최고를 위한 자부심으로 완성한 선물세트]

식자재에 대한 안정성과 투명성이 시대의 화두로 대두된 지금, 소비자분들의 식탁에 최고급 품질을 올리기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와 꼼꼼한 품질관리, 신뢰할만한 배송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제작 공정 및 배송까지 최고의 자부심으로 완성한 선물세트다.

▲강진맥우 VIP세트 40만원
1991년부터 친환경 특구인 전남 강진 한우 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개발한 강진맥우는 오랜 역사에서 알 수 있듯이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서 그 가치를 증명해오고 있다. 발효숙성 알코올 사료 등을 먹이며 세심한 관리체계 아래 HACCP(식품안전관리제도) 인증 등 최고 품질로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유명산지 혼합과일세트 12만원
설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과 천혜향, 그리고 맛과 향이 우수한 문경 사과, 당도가 높은 안성배를 한곳에 담아 준비한 선물세트

▲독도새우 50만원
울릉도, 독도 인근 청정해역에서만 어획되는 독도새우는 깊은 바다에서만 서식하고 각종 비타민과 칼슘, 단백질이 풍부해 최고급으로 불리운다. 한 마리당 15cm 이상인 최우수 상품만 엄선해 특화 선물세트로 준비했으며, 울릉도, 독도의 변화무쌍한 날씨 변화로 인해 어획량이 불규칙하므로 예약판매 운영중이다.

▲더덕 특품 세트 선 15만원
해발 600m 이상의 청정지역에서 하나 하나 정성스레 생산한 이 더덕은, 사람들의 발길이 드물고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간직한 오염되지 않은 토질에서 생산된 최고급 더덕만을 엄선하여 한정, 생산한 명품 선물세트이다.

[연구와 노력으로 일궈낸 창조경제혁신센터 선물세트]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은 갤러리아를 비롯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도청, 충남연구원 등 여러 기관들이 지역 농축수산물의 사업 활성화를 위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상생경영으로 지역 농수산물의 지속적인 성장과 소비자들의 안전한 건강을 연결시키기 위한 갤러리아의 연구 상품으로 현재 총 21개 업체 130여 상품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체 상품 중 지역 특성화 및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상품은 ▲논산 계룡산 궁골 선물세트 7만원 ▲금산 금흑수(흑삼)세트 9만9000원 ▲태안 송화염 세트 3만6000원 ▲서천 한산 소곡주 2호 3만2000원 등이 있다.

[소비자 한분 한분에 대한  배려심으로 세심하게 고른 취향에 맞춘 선물세트]

▲써니힐즈 100% 파인애플 주스 세트 3만3000원
파인애플 최대 상산국가인 대만 현지에서 직접 수확한 파인애플로 착즙하여 새콤달콤하고 신선한 100% 과즙을 맛 볼 수 있다.

▲올리비에&코 테이블 그루이트 세트 6만원
레몬 올리브오일, 바질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로 구성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세트

▲고메이 494 혼합1호 세트 5만원
전통 재래식 압착공법으로 가공하여 참깨 고유의 고소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고메이 494 참기름, 들기름 세트로 균일한 입자와 얇은 표피, 높은 유분 함량을 가진 최상의 참깨와 들깨만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운 상품만을 엄선한 선물세트]

▲벽제갈비 오세요 실속 1호 13만원
벽제갈비가 만든 최고급 한식 테이크 아웃 전문점 “오세요”에서 판매되는 청미 설렁탕, 한우 설렁탕, 한우 우거지탕, 한우 갈비탕, 한우 양곰탕 등을 모은 세트

▲뒤웅박고을 전통장 선물세트 1호 12만원
뒤웅박고을의 전통장은 운주산의 청정자연 속에서 전통방식을 그대로 고수하여 만든 신선하고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어머니의 정갈한 장맛을 재현하였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스몰 기프트 세트]

▲강진맥우 국거리 세트 8만5000원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강진맥우 중 베스트 상품인 강진맥우 국거리용만을 소량으로 담아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한 상품

▲수삼세트 7만원
경기 안성 수삼 중에서 몸통이 곧게 뻗고 잔뿌리가 많으며 조직이 단단한 특품만 엄선한 세트

▲견과믹스 세트 2만8000원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으로 사랑받는 견과세트로 선호도가 높은 아몬드, 호두, 캐슈넛, 블루베리, 크렌베리 총 5종이 혼합된 세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