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57 (금)
대우건설 '충주 3차 푸르지오' 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충주 3차 푸르지오' 분양
  • 조재광 기자
  • 승인 2015.12.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4층 아파트 8개동, 총 474세대… 84㎡ 단일면적 구성
▲ 충주 3차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동 172-1번지에 공급하는 ‘충주 3차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11일 열고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주 3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4층 아파트 8개동, 총 474세대 규모다.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산초, 충주중, 충주여고가 인접해 학군이 뛰어나고 금봉대로 바로 옆에 위치해 충주시내로 이동이 편리한 것이 강점이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750만 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4월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344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1800-2140

▶ 충주의 전통적 주거지 호암동에 위치한 명문학군단지
‘충주 3차 푸르지오’는 충주의 전통적인 주거지 호암동에 위치해 명문학군을 자랑한다. 충주여고와 충주고 등 명문학교가 인접한다. 남산초, 충주중이 도보거리다. 충주학생도서관, 충주시립호암도서관,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도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 풍부한 편의시설과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환경
단지 바로 옆에 충주시내 외곽순환도로 역할을 하는 금봉대로가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충주시내 이동이 쉽다.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수도권과 지방 광역이동이 쉽다. GS슈퍼, 농협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건국대학교 충주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호암택지개발예정지구가 개발되면 편의시설이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 전세대 4베이 판상형 설계,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게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가변형벽체를 적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실구성이 가능하다. 거실에 우물형천장을 적용해 개방감이 좋다. 못을 박지 않고 액자를 걸 수 있는 픽처레일이 설치된다. 침실에 드레스룸(확장시)이 설치된다. 84B타입은 부부침실에 서재공간으로 활용가능한 알파룸(확장시)이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클럽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이 설치된다. 어린이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키즈빌리지, 실버세대를 위한 운동기구와 텃밭 등을 설치한 로맨스가든, 수경시설을 설치한 아쿠아가든, 계절별 꽃을 감상할 수 있는 플라워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이 조성된다.

▶ ‘푸르지오’ 그린프리미엄 특화설계를 적용해 관리비 절감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되어 절약습관을 유도하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호출, 가스 차단 및 세대 조명을 한번에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난방에너지 절감시스템이 설치된다. 거실에 대기전력 차단기능,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을 하나로 통합시킨 스마트 스위치가 적용된다. 주방에 센서식 싱크절수기가 설치된다. 3구형 가스쿡탑이 빌트인(확장시 하이브리드쿡탑)으로 제공된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수명이 길고 전력소모가 적은 LED전구가 적용된다. LED센서등과 비상호출기능이 통합된 스마트 욕실 비상벨이 설치된다. 칫솔살균기, 전동빨래건조대,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기계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동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적용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구역별로 설치되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