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9 (목)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눈에 띄네
상태바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눈에 띄네
  • 김권용 기자
  • 승인 2015.09.30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투시도.

문을 열면 충무로가, 창을 열면 아름다운 일봉산이 보이는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가 드디어 천안 최고의 자리에 선보인다. 금번 천안 일봉동에 들어서는 해피트리는 일봉산, 일봉초등학교, 1호선 봉명역, 충무로, 이마트, 홈플러스, 순천향대학병원, 천안천 근린공원, 중앙시장 등 천안 최고의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다 누릴 수 있다.

주목할 것은 아파트 프리미엄에 실질적인 역할을 하는 일봉산이 단지 앞에 펼쳐져 있어 자연 프리미엄의 정점을 더한다는 것이다. 단지 내 풍부한 녹지환경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는 국내 건설사로서는 최고를 자부하는 (주)신일과 파라다이스 건설이 공동 시공한다. 두 회사의 시공능력으로 천안을 대표할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를 완공하겠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천안의 구도심인 다가동에 새롭게 만나는 신규 아파트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는 단지에서 일봉산이 약 30m 거리로 일봉산 조망은 기본, 청량감을 좋아 아파트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이를 증명하듯 요즘 자연 프리미엄은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현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84㎡ 단일 평면으로 총 546세대를 구성한 해피트리는 최고급 마감재와 신평면의 고품격 인테리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아파트 현장 인근에 주택전시관에 마련하였다. 일반 분양은 계약금 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부담없이 내집마련할 절호의 찬스다.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주택전시관은 일봉동에 위치한 일봉회관 2층이며, 분양문의는 041-903-7070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