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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소방서,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담당자 만들기에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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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소방서,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담당자 만들기에 주력
  • 김남걸 기자
  • 승인 2015.05.26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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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소방서(서장 김득곤)는 당진시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타 기관과 차별화된 친절방안과 청렴한 민원업무 마련에 앞장서고 있어 주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5년 소방관계법령 개정으로 각종 민원업무 처리와 소방대상물 점검활동이 증가하면서 민원인들과의 접촉이 잦아져 친절도 및 청렴민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당진소방서는 친절교육 책임관 지정하여 친절도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주 1회 친절도 및 청렴도 자기진단제 실시하는 한편 청렴스터디 그룹을 결성하여 청렴한 민원업무 처리를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양성만 방호예방과장은 “주 1회 청렴 그룹운영을 통하여 청렴도 향상에 필요한 행정 절차적 문제점을 개선하여 민원친절도를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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