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12 (금)
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 간담회 개최
상태바
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 간담회 개최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0.05.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 간담회 모습.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 간담회 모습.

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대표의원 정현서)은 20일 서구의회 간담회장에서 여성.아동.청소년 정책연구 및 소통을 위한 집행부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정현서 의원을 대표의원으로 간사 서다운, 전명자, 손도선, 서지원, 신혜영 의원으로 구성된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연구모임’은 서구 여성.아동.청소년 친화도시 조성 및 서구 여성.아동.청소년의 복리증진에 대한 정책 연구를 하고자 올해 새로이 구성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서구청 여성친화도시팀 및 아동친화도시팀과 청소년의회 담당자가 참석하여, 현재 서구의 여성.아동 친화도시 정책 및 청소년의회 추진 현황과 하반기 주요 추진 계획 대해 보고받고, 효율적인 여성?아동?청소년 정책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현서 대표위원은 “현재 서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여성.아동.청소년 정책들이 주민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산적한 현안들의 해결을 위해 의회와 집행부가 역량을 결집해 주민에게 실질적으로 체감이 되는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