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33 (목)
서산중학교,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전파 방지를 위한 교직원 연수 및 위기대응 모의훈련 실시
상태바
서산중학교,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전파 방지를 위한 교직원 연수 및 위기대응 모의훈련 실시
  • 김계환 기자
  • 승인 2020.05.13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예방 교직원 연수 모습.
코로나19 예방 교직원 연수 모습.

서산중학교(교장 전영택)는  12일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전파 방지를 위한 교직원 연수 및 위기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보건교사의 진행으로 개학을 앞두고 코로나 19 대응을 위하여 주요 개정사항으로서 의심 및 증상자 관리원칙, 발열 측정 및 학교 환경 정비, 학생 관리와 등교 중지 등 대응방법을 자세히 안내하고 유관기관 협조 체계를 설명했다.

감염예방을 위한 환경 위생 관리와 격리 공간 운영, 발열 감시 체계 안내, 등교중지 학생 모니터링, 코로나19 위기대응 모의훈련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주요조치사항을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전영택 교장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들의 안전이다. 조금의 위험에도 철저히 대처하고, 교사 각자의 개인생활을 강제할 수 없지만 스스로 학생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산중학교는 등교수업을 앞두고 코로나 19의 감염을 예방하고 전파를 방지하기 위한 연수를 수시로 진행하며 학생들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