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5 17:30 (월)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특별상담주간 ‘공주Wee, 다 함께 Wee로 해!’ 운영
상태바
공주교육지원청 Wee센터,특별상담주간 ‘공주Wee, 다 함께 Wee로 해!’ 운영
  • 이철재 기자
  • 승인 2020.04.04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백옥희)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트라우마 예방 및 학생들의 심리적 방역을 위해 단계적 온라인 개학을 앞둔 4 2일부터 19일까지 특별상담주간 공주Wee, 다 함께 Wee(慰勞) !’운영하고 있다.

특별상담주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초, , 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교사, 교육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전화, 내방, SNS 상담과 심리검사 등을 진행하며 필요한 대상은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Wee센터 직원들이 자체 제작한 라디오 공익광고 CM을 지역 라디오방송국금강FM방송을 통해 송출하며 46일부터 417일까지 관내 라디오 주파수 104,9 Mhz에서 청취 가능하다. 또한 CM을 관내 학교에도 배포하여 학생들이 조회시간, 점심시간 등 청취할 수 있도록 방송에 활용할 예정이다.

,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SNS 해시태그 챌린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참가 방법은 코로나를 이기는 나의 FLEX한 일상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그로‘#뛰는코로나Wee#나는000를 입력하면 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캠페인이다.

백옥희 교육장은코로나19로 인해 심리적으로 위축된 학생, 학부모님, 교사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는 시점이다. 금번 특별상담주간을 통해 정서 안정화 및 치유 효과를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