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6 22:53 (화)
이경용 전 청장, 이후삼 선거사무소 방문...“원팀으로 필승하겠다”
상태바
이경용 전 청장, 이후삼 선거사무소 방문...“원팀으로 필승하겠다”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0.03.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용 전 청장“이후삼 예비후보를 도와 민주당의 승리 꼭 이뤄내겠다”

21대 총선 제천·단양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이후삼 예비후보와 이경용 전 금강유역환경창장이 만나 더불어민주당‘원팀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후삼 캠프에 따르면 21일 오후, 이후삼 예비후보, 이경용 전 청장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핵심 당원들이 이후삼 선거사무소에서 모여 제천·단양 민주당 총선 필승을 위한 당내 화합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 전 청장은 이후삼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며 ‘원팀’ 으로 더불어민주당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경용 전 금강유역환경청장은 “비록 경선에서 선택을 받지 못해 아쉬움은 있지만, 제천·단양의 발전을 위한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며 “이후삼 예비후보를 도와 민주당의 승리를 꼭 이뤄내 대선과 지방선거에서까지 민주당이 뿌리를 내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후삼 예비후보는 “대승적 차원에서 더 좋은 제천·단양을 위한 길에 선뜻 동참해주신 이경용 전 금강유역환경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4.15 총선에서 민주당의 이름으로 반드시 승리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이경용 전 청장의 이후삼 예비후보의 사무실 방문 및 지지선언으로, 그간 우려와는 달리 더불어민주당이 경선 이후 성공적인 화학적 결합을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