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1:45 (목)
모바일·온라인 결제 특화 CUbig PAY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모바일·온라인 결제 특화 CUbig PAY 체크카드 출시
  • 중앙매일
  • 승인 2019.11.1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결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캐시백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11월 초 모바일, 온라인 결제시 최대 월 1만5천 원까지 캐시백하는 심플형과 귀여운 캐릭터형, 2가지 디자인의‘CUbig PAY 체크카드’를 출시하였다.

CUbig PAY 체크카드는 결제 종류별 월 2회, 건별 최대 3천 원 캐시백한다. 2030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간편결제 7종(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smile pay·SSG PAY·구글플레이· PAYCO·L-pay)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월 2회, 3천 원 캐시백 ▲통신료(SKT, KT, LG U+) 5만 원 이상 자동이체 시 3천 원 캐시백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뮤직, 엠넷) 5천 원 이상 자동이체 시 1천 원 캐시백한다.

또한 ▲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 배달(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 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도서(교보, 반디앤루이스, 알라딘, yes24) ▲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 카페(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폴바셋)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업종별 월 2회, 5% 캐시백한다.

(* 전월 실적 통합 한도에 따라 최대 1만5천원까지 캐시백, 일부 실적은 캐시백 제외)
신협중앙회 이성영 결제사업팀장은 “최근 이용자들의 간편결제 및 모바일 앱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는 만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하며,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체크카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CUbig PAY 이벤트]
신협중앙회는 올해 12월 13일(금)까지 CUbig PAY 체크카드 신상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1]
CUbig PAY 체크카드를 영화관과 카페에서 사용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카페 가맹점은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폴바셋에서 사용한 경우에 해당되며 영화관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한 경우에 해당된다. 또한, CUbig PAY 위베어베어스 카드를 발급받으면 선착순 1,000명에게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2]
CUbig PAY 체크카드로 간편결제를 사용할 경우 추첨으로 233명에게 총 97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을 지급한다.

간편결제를 1회 이상 사용할 경우, 700명에게 5만 원 현금 지급하고, 150명에게 신협 어부바 인형을 지급한다. 간편결제를 2회 이상 사용할 경우, 10명에게 20만 원 현금 지급한다. 그리고 간편결제를 3회 이상 사용할 경우, 3명에게 50만 원 현금 지급한다. 간편결제를 3회 이상 사용한 사람은 1회 이상 추첨기회가 추가로 부여되므로 간편결제 사용 빈도가 높은 카드가 당첨 확률이 더 높다. 중복 당첨시 높은 금액의 시상금을 지급하고 CUbig PAY 카드를 사용하기만 하면 따로 접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추첨기회가 주어진다.

결과는 1월 말까지 신협홈페이지(www.cu.co.kr)에 공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문자 안내될 예정이다. 대상이 되는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smile pay, SSG PAY, 구글플레이, PAYCO, L-PAY로 상품권 및 선불카드 이용액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 상금의 기타소득 5만 원 이하는 비과세 상금, 제세금은 신협중앙회에서 부담)
[이벤트3]
CUbig PAY 위베어베어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booc 어플 또는 사이트에서 응모할 경우 총 700명에게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는 기본물품(캘린더, 담요, 스티커, 마우스패드) 모두와 랜덤물품(다이어리, 그립톡, 무드등, 크리스마스 망토인형) 중 1개 물품을 포함하여 총 4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당첨자에게 2019년 12월 말까지 배송된다.

[응모방법]
1. paybooc 사이트(http://paybooc.co.kr) 또는 페이북 모바일 어플 열기 → 이벤트 메뉴 → 진행중인 이벤트 → 스크롤 하여 아래쪽에 ‘위베어베어스 카드 쓰고 럭키박스 받자곰!’이벤트 클릭 → 응모하기
2. 즉시 연결 링크주소
http://paybooc.co.kr/app/paybooc/REventDetail.do?evntNo=2019110005&pbCtgClss=4&mFocus=Event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