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2 16:53 (화)
충북 도내 유망 스타트업을 위한 축제 ‘2019 Startup Night’개최
상태바
충북 도내 유망 스타트업을 위한 축제 ‘2019 Startup Night’개최
  • 신동명 기자
  • 승인 2019.10.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 개최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충북센터’)는 10월 10일에 카페203 충북대점에서 ‘2019 Startup Night'를 개최했다.
‘2019 Startup Night’는 충북의 스타트업 및 투자자,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깊은 네트워킹 기회를 가지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되어 창업자간 사업 비전 공유와 투자 상담 등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북센터 스타트업 스쿨 1기 출신 CEO인 새벽다섯시 주용택 대표가 초기투자 유치 사례를 공유한 ‘야, 너두 SEED 투자 받을 수 있어’특강이 진행되었다. 또한 지역기반 힙합 및 어쿠스틱 밴드의 축하공연으로 현장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충북센터 안태성 센터장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사업을 개척해 나가는 창업자분들이 오늘 자리를 통해 그동안의 수고를 위로받고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입장을 밝히면서, “앞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가 더 많아지면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충북혁신센터의 대표적인 창업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인 스타트업 스쿨 6기 데모데이도 동일한 장소에서 진행되었다. 유명 투자 및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컴퍼니비, 스파크랩, 와이앤아처 관계자가 심사역으로 참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