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57 (금)
롭스, 발레아 증정 ‘Summer Refresh’ 진행
상태바
롭스, 발레아 증정 ‘Summer Refresh’ 진행
  • 김동완 기자
  • 승인 2019.08.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포인트 회원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인기 직구템 ‘발레아’ 정품 1종 증정
▲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대전은행동점 직원들이 독일의 인기 직구템 '발레아’ 정품 1종을 증정하는 ‘Summer Refresh’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8월 8일(목)부터 15일(목)까지 8일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발레아(Balea)’ 정품 1종을 증정하는 ‘Summer Refresh’ 행사를 진행한다.
‘독일 직구템’, ‘독일 쇼핑 필수템’으로도 유명한 발레아는 독일 1위 드럭 스토어 ‘dm’ 社에서 선보이는 헬스&뷰티 PB 브랜드이다
이번 롭스의 ‘Summer Refresh’ 이벤트는 여름 신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평소 발레아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롭스에서 제품에 관계 없이 총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발레아 풋 앤 레그 아이스젤’, ‘발레아 크림솝 밀크앤 허니’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썸머 리프레시 행사 기간 동안 여름 휴가 애프터 피부 케어템을 최대 5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롭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LOHB’s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H&B 스토어.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