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57 (금)
오비맥주, 청주시에 ‘홈타운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상태바
오비맥주, 청주시에 ‘홈타운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 정광영 기자
  • 승인 2019.07.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청주시청서 장학금 1500만 원과 900만 원 상당의 쌀 전달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생산공장이 위치한 충청북도 청주시의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서홍석 오비맥주 충청권역 본부장은 이날 청주시청을 방문해 한범덕 청주시장에게 청주지역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과 저소득층 가구 지원을 위한 9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오비맥주 김중수 청주공장장, 한정규 청주지점장을 비롯해 청주시청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청주 인재육성 장학금은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기업 핵심 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의 발전을 위해 청주시청과 함께 수년간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나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달된 장학금은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지역 인재들의 생활비와 학비 지원을 위해 쓰인다.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 본부장은 “인재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로 청주의 미래를 밝힐 지역 인재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청주시에 공장을 둔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브랜드인 ‘OB좋은세상’을 공표하고 인재육성 장학금 외에도 ‘해피 라이브러리’ 지역아동센터 학습시설 개선, 하천 정화활동, 가뭄 철 농업용수 지원활동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