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7 22:31 (수)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담당자 협의회 개최
상태바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담당자 협의회 개최
  • 정광영 기자
  • 승인 2019.07.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교원 인사 구현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7월 5일(금) 09:30, 교육복지지원센터에서 2020학년도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담당자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담당자 협의회는 동·서부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담당 장학사, 인사 업무 담당 장학사 4명으로 이루어졌으며, 인사관리원칙 재개정과 관련된 학교 현장의 의견을 토대로 불합리한 제도 개선 및 관행을 선제적으로 혁신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협의회에서는 지난 6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대전교육청 유·초·특수학교 전 교원을 대상으로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관련 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통해 재개정이 필요한 의견 18건을 선정하여 세부적인 재개정 방향과 내용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 재개정 담당자 협의회에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에 대한 교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차 협의회 및 인사실무위원회, 교육공무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재개정 내용을 2019년 8월말 학교 현장에 안내할 예정이다.
서부교육지원청 윤창호 유초등교육과장은“2020학년도 동·서부교육지원청 인사관리원칙으로 학교 현장의 의견 수렴과 개선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교원 인사 행정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