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19 18:10 (수)
중앙매일, 창간 13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중앙매일, 창간 13주년 기념행사
  • 이한영
  • 승인 2019.01.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은 중앙매일, 창간 13주년 기념촬영 모습.

중앙매일 창간 13주년 기념식이 지난 11일 선샤인호텔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육동일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윤용대 대전시부의장, 황인호 동구청장, 장종태 서구청장, 박용갑 중구청장, 김기환 대전시공보관, 안복현 대전시교육청공보관, 강웅규 계룡시 부의장, 이청환 계룡시의원, 한현복 계룡시정책예산담당관, 이래영 변호사, 이관재 (주)신전사 회장, 서예원 신협 상무, 권오중 케이티앤지 홍보실장 등 지역을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기근속 사원 및 우수 사원에 대한 표창도 이뤄졌다. 최우수 기자상에는 이철재 국장, 우수 기자상은 신동명 충북사장 특별 기자상은 안재신 국장 등이 수상했다.
이어 민병구 고문, 서병규 주필, 임관빈 이사, 권태일·김권용 본부장, 신명섭·김계환·김남걸 국장, 김선용 ·김정연 부장 등 10명에 대해 장기 근속패와 부상이 수여됐다.
이병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05년 농부가 새로 장만한 농토를 일구러 가는 마음으로 신문사 문을 연 지 13년이 흘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창간 당시의 초심을 늘 변함없이 지키며 우리의 길이 이 고장의 작은 촛불이지만 꺼지지 않게 지킴을 사명으로 여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